강남역 소개팅 맛집 7곳

혹시 이틀 이내에 연락이 없다면 마음 속으로 Bye bye를, 애프터 신청이 왔지만 내키지 않는다면 정중히 거절하는 매너를 보여주세요. 소개팅 성공률을 높이는 첫인상과 만남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요? 꼭 지켜야 하는 소개팅 필수 원칙을 알려 드릴테니 올 봄에는 200% 매력발산 해 보세요.

 

여자 쪽에서 매너 문자를 먼저 보내면 좋겠지만 반대인 경우가 많다. 여자에게 ‘오늘 즐거웠어요’ 정도의 문자를 보내보자. 여자가 당신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줄기차게 연락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문자에 영혼 없는 답장을 보내온다면 차라리 ‘읽씹’하는 게 나을 수도 있다. 정말 친구가 되고 싶으면 여자가 먼저 좋은 친구가 되자고 말할 것. 대화도 잘 통했고, 애프터 데이트도 한 번 했다.

 

여성의 경우 35.0%가 '복장'이라고 답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고, '화장'(27.1%), '상대에게 어필 방법'(18.1%), '대화 소재'(12.0%)' 등이 다음이었다. 이왕이면 상대의 생활 패턴을 파악하고 있는 게 좋다. 예컨대 알바 끝나고 밤 늦게 혼자 집에 가는 상대에게 “전화해 줄까?

 

“나는 아기돼지처럼 뭐든 잘 먹는 여자가 좋아”, “난 귀여운 스타일 남자는 별로라…”처럼 아무 생각 없이 한 얘기가 상대방의 얘기일 수도 있다. 당연히 상대가 이런 말을 들으면 큰 상처를 입고 만나기 전부터 의욕을 상실하게 된다. 이어 MC들은 자신이 생각하는 최악의 행동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김숙은 "내 직업 특성상 웃기려고 하는 사람이 최악이다"라고 했다. 한혜진은 "나도 직업 특성상 너무 멋 부리고 나오면 별로다. 나는 주로 운동화에 청바지 입는다. 그런데 상대방은 나 때문에 굽 높은 부츠를 신고 나왔더라"고 말했다. 실시간 채팅으로 참여한 시청자가 전한 빌런의 행동에 MC들 모두가 경악하기도 했다.

 

조금만 어그러져도 웬만하면 없던 일로 하기 쉬운 만남이므로, 최대한 편안하고 무색투명한 것이 좋다. 대화도 정치관과 철학과 세계관 등 너무 특별한 자기 세계를 말하기보다는 평범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래서 소개팅도 꼭 보자마자 매력 있다, 없다, 흑백논리로 결정 나는 한 판의 도박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주위에서 남자와 여자를 잘 소개해 주고 이어주는 분들을 보실 때 마다 '중매 媒 매'를 연상 하시면 쉽게 파지될 것 입니다. 이렇게 직원 9명에게 동시에 지시를 내렸고 지시대로 다 했다면, 총 45개 허위 계정이 하루 최대 7천200번 남성 회원들을 거짓 선택하는 겁니다. 업체가 이 과정에서 조작에 들어가는데요, 내부 업무 지시 자료에 따르면 직원 1명이 여성 계정 5개씩 사용하도록 합니다. 한편, 한국소비자원은 소개팅 앱 관련법 부족에 대한 대책으로 소개팅 앱 사용시 주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했다. 속 관련 업무를 위한 개선이 필요함을 인지했으며, 소개팅 앱 담당 직원 수 확대는 검토 중이다”고 말했다.

 

자신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할 때 필연적으로 느끼는 어색함도 없이, 상대에 대한 궁금증도, 배려도, 눈치도, 긴장도 없이. ‘소개팅’이라는 자리에서의 여자는, 언제나 대접 받아 마땅한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첫 연락부터 마지막 애프터 신청까지, 무엇이든 남자가 먼저 해야 했고 앞장서야 했죠.

 

동갑내기라면 같은 눈높이에 있다는 생각으로 대화에 임하기 때문에 말을 놓는 게 한층 수월하다. 이 때, 남녀 불문하고 친추된 상대의 프로필을 눌러보며 어떻게든 그 혹은 그녀의 외모를 확인하려 악을 쓴다. 이 때 상대에게 노출되는 정보는 ‘프로필 사진’, ‘상태 메시지’, ‘카카오스토리’인데 카카오스토리는 주로 아들 딸 자랑하는 SNS로 많이 사용하므로 패스하자.

 

찾기 쉬운 지하철역에서 만나는 게 나을지, 실제로 이야기를 나눌 카페에서 만나는 것이 좋을지 사전에 묻고, 두 사람 다 좋아하는 차나 커피가 있는 곳을 약속 장소로 정하는 식이다. 이러한 긍정적 기대와 세심한 배려는 상대에게 좋은 첫인상을 준다.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상대에 대한 호감과 강한 끌림은 자신의 감정일 뿐이고, 남녀관계는 두 사람의 동의가 절대적으로 먼저”라고 조언한다.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 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강남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강남역 소개팅 맛집 7곳”

Leave a Reply

Gravatar